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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지오 패키지

3DS MAX 2020 [기초+모델링]

3DS MAX 2020 [기초+모델링]
17회차 속성과정
전체 : 10시간 52분|회차당 평균 : 38분21초

이용기간 2개월

전문강사 : 알지오 R&D [멀티미디어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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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 2020 [기초+모델링] 인강 평생교육원 교육 안내
3DS MAX 는 인테리어, 게임, 애니메이션 등 각 분야에서 총괄적으로 쓰이는 대표적인 3D 프로그램으로 3DS MAX 강의에서는 인테리어 소품 모델링, 오토캐드 도면 활용 모델링 등 건축 디자인 전문 모델링과, 멘탈레이 재질로 표현하는 렌더링 내용이 있어 3DS MAX 전문 모델러들이 수강하면 좋습니다.
  • 01.32분 프로젝트 생성 및 기본 편집

    프로젝트를 생성하고, 미디어를 가져와서 자르고 붙여서 새로운 비디오를 만드는 기본적인 방법을 설명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2] MAX창 화면바꾸기 및 오브젝트생성/[01:36] 뷰포트[Viewport]에 대하여/[03:04] 책상 만들기/[05:14] 사과 만들기/[08:46] 마테리아에디터열어 적용시키기/[13:29] 마테리아에디터열어 적용시키기2/[15:22] 그룹생성하기/[17:28] 액자만들기/[21:33] 꽃병만들기/[24:53] Render확인하고 빛만들기/[27:38] Render창 배경 변경방법과 숨기기[Hide]/[29:06] 꽃만들기/[35:19] 꽃잎만들기/[39:21] UnwrapUVW
  • 02.32분 애니메이션 속 거실 만들기 Part 1

    오브젝트를 벌텍스 모드에서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4] 방구조만들기(Units Setup)/[04:42] 방구조만들기II(통로만들기+Object배치하기)/[09:35] 가구만들기I(소파만들기)/[12:32] 단축기설정하기와 champer기능/[16:42] Symmetry기능/[19:41] 가구만들기II(쿠션만들기)/[26:39] 가구만들기II(소파단추만들기)/[29:22] Comfigure ModifireSets(모디파이어 실행기능설정)
  • 03.45분 애니메이션 속 거실 만들기 Part 2

    램프와 전화기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1] 소파손잡이및 나머지수정/[02:29] 걸이형액자만들기I/[04:27] 걸이형액자만들기II(끈 및 못만들기)/[08:04] 램프만들기/[12:13] 램프만들기II/[19:52] 서랍장 위 램프만들기/[26:31] 전화기만들기(몸체)/[28:30] 전화기만들기(버튼)/[32:26] 전화기만들기(몸체 및 버튼수정)/[37:00] 전화기만들기(수화기)
  • 04.41분 애니메이션 속 거실 만들기 Part 3

    전화기 선과 티비와 서랍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0] 전화기 선 모델링하기/[04:21] 서랍 다리 만들기/[08:17] 서랍부분에 champer효과넣기/[12:31] 서랍 손잡이 모델링하기/[14:42] 책꽃이 부분모델링하기(가림막,책)/[20:08] TV 모델링/[24:02] TV 모델링Ⅱ/[30:21] TV 모델링Ⅲ/[33:05] 케이블 모델링/[38:04] 케이블 모델링Ⅱ
  • 05.37분 애니메이션 속 거실 만들기 Part 4

    tv케이블과 벽, 렌더를 위한 셋팅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0] 개체지우기 주의점/[06:24] 케이블선 모델링/[13:45] 카페트 모양 정리하기, 벽 모델링/[18:30] 벽 부분 마무리작업/[23:46] 카메라 만들기/[27:35] 옆의방 만들기/[32:40] 렌더링작업
  • 06.44분 애니메이션 속 거실 만들기 Part 5

    uv 피는방법, 텍스쳐, 라이팅, vray 쉐이더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0] Material Editor 활용법/[05:20] 색상지정/[12:56] Modify/[18:12] 재질 쉐이딩 작업, 재질삭제/[25:20] 렌더링부분 지정하기/[28:18] 램프부분 UV생성/[32:28] 램프부분 UV생성2/[36:52] 램프부분 재질적용/[40:29] 바닥 재질 적용
  • 07.54분 미니언 캐릭터 모델링 Part 1

    몸과 고글모델링 실습을 진행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8] Plane 생성/[03:26] 몸 모델링/[09:34] 팔 ,다리 모델링/[16:02] 신발 모델링/[22:02] 손 모델링/[29:16] 눈 모델링/[32:36] 눈 모델링2/[37:41] 입 모델링/[40:07] 고글 모델링/[45:00] 고글 모델링2/[50:08] 고글 모델링3
  • 08.37분 미니언 캐릭터 모델링 Part 2

    입과 이빨,혀, 옷 ,머리카락 모델링과 쉐이딩 실습을 진행합니다.

    책갈피[00:00] 눈꺼풀,이빨 모델링1/[06:45] 이빨모델링2, 혓바닥 모델링/[10:21] 옷 모델링/[14:14] 옷 모델링2/[18:14] 옷 모델링3/[23:18] 몸 뜨인 부분 수정, 단추 모델링/[26:05] 머리카락 모델링/[28:16] 쉐이딩 실습/[34:03] 라이트 셋팅 및 렌더링
  • 09.41분 사람 모델링 Part 1

    눈동자와 얼굴 모델링에 대해 실습을 진행합니다.

    책갈피[00:13] Plane에 사진 적용시키기/[01:24] 눈동자 모델링/[07:10] 눈 모델링/[12:42] 눈 모델링2/[20:20] 콧대 모델링/[27:08] 입술 모델링/[35:25] 입술 모델링2
  • 10.49분 사람 모델링 Part 2

    입과 코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  책갈피[00:28] 코 모델링/[06:38] 코 모델링2/[12:26] 코 모델링3/[18:36] 코 모델링 팁/[21:22] 턱 및 나머지 연결/[25:12] Shift 이용하기/[31:09] 턱 및 나머지 연결2/[35:59] 빈부분 채우기/[38:50] 선맞춤/[41:41] 얼굴 꼭지점생성/[45:38] 이마 모델링
  • 11.27분 사람모델링 Part 3

    귀의 구조와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12.30분 사람모델링 Part 4

    얼굴형태와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13.35분 사람 모델링 Part 5

    얼굴형태와 몸통구조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14.38분 사람 모델링 Part 6

    몸의 형태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15.34분 사람 모델링 Part 7

    손의 형태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16.41분 사람 모델링 Part 8

    손의 형태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17.35분 사람 모델링 Part 9

    발의 형태 모델링에 대해 설명합니다.

  • 진행중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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