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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지오 패키지

블렌더 [애니메이션]

블렌더 [애니메이션]
12회차 속성과정
전체 : 5시간 13분|회차당 평균 : 26분4초

이용기간 2개월

전문강사 : 알지오 R&D [멀티미디어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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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렌더 [애니메이션] 인강 평생교육원 교육 안내
블렌더 [애니메이션] 강의는 블렌더의 애니메이션 기능에 특화된 강의로 기본 과정인 블렌더 [기초+모델링] 강좌를 모두 공부하신 후에 수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여러 실습 예제들을 활용하여 블렌더의 애니메이션 기능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.
  • 01.24분 keyframe의 기본적인 제어 방법

    keyframe을 생성하는 방법과 타임라인, dopesheet에 대해서 배웁니다.

    책갈피[00:28] 오브젝트움직이는법과패널에대하여/[01:33] keyframe생성(로케이션)/[04:09] keyframe생성(로테이션,스케일)/[07:14] keyframe응용/[09:18] 마커에관하여/[11:43] 오토키프레임에관하여/[15:40] 둡시트(Dope Sheet)에 관하여/[20:01] 둡시트(Dope Sheet)에 관하여(핸들타입)
  • 02.25분 Graph Editor의 기초 개념

    Graph Editor에 대해서 배우고 interpolation모드, modifier 등의 다양한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.

  • 03.31분 바운스 볼 리깅

    구가 수축되는 형태를 구현하기 위한 리깅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.

  • 04.28분 Squash&Stretch가 적용된 바운스볼 애니메이팅

    Squash&Stretch를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바운스볼 애니메이팅을 만들어봅니다.

  • 05.28분 기본적인 애니메이팅 테크닉

    타이밍&스페이싱, Arcs, Anticipation에 대한 개념을 배우고 활용 방법에 대해서 실습해봅니다.

  • 06.22분 IK, FK 기본적인 개념 학습

    IK, FK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을 배우고 제작방법까지 알아봅니다.

  • 07.27분 기본적인 캐릭터 리깅

    캐릭터 리깅 실습을 통해 IK의 활용방법을 알아봅니다.

  • 08.25분 Rigify를 통한 캐릭터 리깅

    Rigfy addon을 통해 캐릭터 리깅을 실습해보고 IK, FK 스위칭에 대해서 실습해봅니다.

  • 09.24분 워킹 싸이클 제작

    keyframe을 통해 워킹 싸이클을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해봅니다.

  • 10.29분 러닝 싸이클 제작

    keyframe을 통해 running 싸이클을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해봅니다.

  • 11.26분 shape key를 이용한 얼굴 표정 제작

    복잡한 bone rigging 방식이 아닌 shpae key를 이용하여 얼굴 표정을 구현하는 방식을 알아보고 실습해본다.

  • 12.24분 Custom Shape를 이용한 리깅 방식

    Custom Shape를 위해 오브젝트를 설정하는 방법과 네이밍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.

  • 진행중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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